• 타이틀
  • 대표전화
    개강일
ANC항공운항과 랭키닷컴 인증서



상담문의전화

 



제목 ANC항공운항과학원 ”인하공전 한서대 5년간 312명 합격... 단기반 개강”
등록일 2018.05.26  11:42 조회수 8149

  ANC항공운항과학원 ”인하공전 한서대 5년간 312명 합격... 단기반 개강”

항공과 대학 입시에 특화된 교육을 실시하는 ANC 항공운항과학원이 항공운항과 단기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ANC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일반전형의 경우 2018학년도 수시 1차에서 일반과정 졸업자 전형에만 5000명이 넘게 지원하여 55: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며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합격하기 위해서는 항공과 입시만을 위한 전문적인 교육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수험생과 학부모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항공과 주요대학의 수시 면접전형까지 5개월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항공과 면접준비를 하면서 학생부 성적 관리를 병행하고자 단기과정을 선호하는 수험생들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2년제와 4년제 주요대학 입시에 대비하기 위한 이번 단기과정의 교육기간, 커리큘럼 등의 자세한 내용은 ANC항공운항과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학교별 항공과 면접정보부터 면접주안점, 메이크업, 헤어, 자기소개, 지원동기, 인터뷰 훈련, 항공운항과 전공소양, 이미지메이킹, 개별 피드백 등 항공과 면접을 위한 과정이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면접에만 집중해 준비할 수 있는 과정"이라는 게 ANC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의 설명이다.

인하공전, 수원과학대, 연성대, 한양여대, 한국관광대 등 항공과 지망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18개 주요 대학의 면접전형 비중이 50%가 넘는다. 항공운항과 면접에서는 단순히 학과에 적합한 학생을 선발한다는 의미를 넘어서 향후 승무원이 될 가능성이 인재를 선발하려는 의도를 지니기 때문에 면접 비중이 높을 수 밖에 없다는 것이 ANC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처럼 성적반영비율 중에서 면접전형의 비중이 높고, 주요대학 항공과의 경우 경쟁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아무리 좋은 신체 조건을 지니고 있고, 학생부 성적이 높은 수험생이라고 하더라도 철저한 면접 준비 없이는 합격하기 어려운 것이 항공과 입시의 특징이라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다.

ANC항공운항과학원은 항공운항 입시교육을 시작한 이래 꾸준히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는데, 수험생들의 선호도와 경쟁률 면에서 항공과 상위권 대학에 해당하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입시에서 특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ANC항공운항과학원은 2018학년도 수시모집에서 인하공전, 한서대에 62명의 합격자를 배출하였고, 최근 5년간 항공운항과 주요 대학이라 할 수 있는 인하공전, 한서대에 312명의 합격생을 배출하여 2019학년도 항공과 입시에서는 400명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ANC 항공운항과학원에서는 가장 경쟁률이 치열한 인하공전, 한서대의 합격을 목표로 하여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러 학교에 동시 합격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대학을 선택하여 입학하는 합격생들이 많으며, 그 중에는 9개 대학에 동시 합격한 학생도 있었다"고 밝혔다.


이승한기자

 




이전글 ANC항공운항과학원 “입시설명회서 인하공전 한서대 312명 합격노하우 공개” 2018.05.19  10:13
다음글 ANC항공운항과학원 ”인하공전, 한서대 62명 합격생 후기 소개” 2018.06.02  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