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틀
  • 대표전화
    개강일
ANC항공운항과 랭키닷컴 인증서



상담문의전화

 



제목 ANC항공운항과학원 ”인하공전, 한서대 62명 합격생 후기 소개”
등록일 2018.06.02  11:21 조회수 8679

  ANC항공운항과학원 ”인하공전, 한서대 62명 합격생 후기 소개”

항공 승무원이 되기를 꿈꾸는 청소년들이 매해 증가하면서 항공과 주요대학의 경쟁률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는데,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의 경우 지난 해 수시1차에만 지원자가 5800명이 넘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의 성적 반영 비율은 학생부성적이 40%이고 면접비율이 60%이기 때문에 면접까지 4개월 가량 남은 기간 동안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면접 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 ANC항공운항과 관계자의 조언이다.

ANC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는 “매년 지속되는 항공과의 높은 경쟁률은 항공과 입시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지속되고 있음을 나타내는 지표다. 또한 면접전형에 철저하게 준비하지 않고서 항공과에 합격하기는 점점 어려워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합격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교육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수험생과 학부모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ANC 항공운항과학원에서는 2018학년도 수시에서 인하공전, 한서대에 62명의 합격생을 배출하였고, 최근 5년간의 기록을 합산하면 인하공전, 한서대에 312명의 합격생을 배출했다고 밝혔다.

50~60명의 경쟁자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한 명의 면접자가 되어 항공과에 합격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ANC항공운항과학원에서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2018학년도 인하공전, 한서대에 합격한 ANC항공운항과 출신 합격생들의 후기를 공개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18학번 ①)
부모님께서 학원을 다녀보자고 하셔서 아는 언니의 추천으로 ANC항공운항과학원에 상담을 받았어요. 상담을 하고 고민 없이 바로 등록하고 갔어요. 그만큼 학원 시스템이나 분위기가 좋았어요. 저는 모의면접 수업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선생님이 잘했다고 칭찬해주셨을 때는 행복했습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18학번 ②)
ANC는 가장 오래된 만큼 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것을 보고 선택하였고, 커리큘럼이 다양하여 운항과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자기소개 지원동기 수업을 오래 들어서 답변을 탄탄하게 준비하였고 메이크업 헤어 수업을 들어서 무리 없이 대다수의 학교 면접 때 스스로 하고 갈 수 있었습니다. 모의면접 수업을 가장 많이 들었는데 도움이 됐고 실전과 같이 연습하다 보니 면접장에 가서는 떨지 않고 잘 할 수 있었습니다. 모의면접을 60번정도 들어 가장 도움이 되었고 합격할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18학번 ③)
ANC항공운항학원이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다고 들었기 때문에 선택하였습니다. 수시 1차까지 3달이라는 시간밖에 남지 않아 많이 걱정했었는데 ANC학원에서 단기간에 많은 것들을 배우고 결국 인하공전 합격이라는 결과를 얻게 된 것 같습니다. 모의면접이 가장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평소 사람들 앞에서 큰 목소리로 제 생각을 말하는 것을 해본 적이 없어서 처음에는 부끄러움을 많이 탔지만 많은 모의면접을 통해 점점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18학번 ④)
작년 합격 선배님들께서 체계적인 수업을 받을 수 있고 집중도 있는 분위기에서 공부할 수 있다고 ANC항공운항과학원을 추천해주셨고 무엇보다도 매년 높은 진학률이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수업 시간마다 다양한 기출문제를 다뤄주셨고 현장감 있는 모의면접 수업이 실제 면접에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 많은 학생들이 있는데 개인별로 관심 가져주시고 알맞은 피드백을 해줬습니다. 수업에 끝까지 성실하게 참여하면 정말 좋은 결과가 따라온다고 생각해요.

ANC항공운항과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2018학년 항공과 주요 대학 합격자의 합격후기와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강력한 항공과 입시 콘텐츠를 기반으로 개인맞춤형 수시·정시 지원전략 컨설팅을 제공해 항공과 입시는 물론, 최종 목표라 할 수 있는 승무원이 되기까지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ANC항공운항과학원 측의 설명이다.

한편, ANC항공운항과학원은 수시1차 면접까지 4개월 가량 밖에 남지 않은 상태에서 3학년 1학기의 성적 관리까지 병행해야 하는 고3 수험생들을 위한 단기반을 오는 11일(월)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승한기자

 




이전글 ANC항공운항과학원 ”인하공전 한서대 5년간 312명 합격... 단기반 개강” 2018.05.26  11:42
다음글 ANC항공운항과학원 ”항공과 입시에 특화된 전략제시” 2018.06.16  10:02